광고

전남동부노인보호전문기관, 노인의날을 맞아‘노인학대예방 캠페인 전개

_전라남도동부학대피해전용쉼터_순천경찰서_순천시보건소 치매안심센터_국민건강보험공단 순천곡성지사와 함께

金泰韻 | 입력 : 2025/10/01 [17:15]

 

전라남도동부노인보호전문기관(관장 박수정)은 10월2일 노인의날을 맞아 전라남도동부학대피해전용쉼터, 순천경찰서, 순천시보건소치매안심센터, 국민건강보험공단 순천곡성지사와 힘을 모아 ‘노인학대예방 순천역광장 캠페인’을 진행했다. 

1일 캠페인은 순천역광장에서 홍보부스를 운영하여 지역주민 및 방문객들을 대상으로 기관안내, 희망나무 소원카드 이벤트, 노인학대예방 서약서 작성 등을 실시하여 학대예방의 중요성에 대한 지역민들의 관심을 독려하였다. 또한 노인학대에 대한 적극적인 관심과 신고 유도를 홍보하는 전단지와 홍보물품을 참여자들에게 배포하였다.

전라남도동부노인보호전문기관 박수정 관장은 “이번 캠페인이 노인학대에 대한 관심을 촉구하고 노인에 대한 긍정적인 인식 변화를 불러일으키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한편, 노인학대 신고상담은 전국 어디서나 1577-1389로 24시간 상담이 가능하며, 학대피해노인전용쉼터도 부설 운영중에 있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그냥 지나치면 알지 못한 소소함. 가을이 이젠 가고 있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