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한국에너지공대(KENTECH) 온라인 모의면접‘성황’

강성대기자 | 입력 : 2021/08/15 [18:15]

한국에너지공과대학교(총장, 윤의준)는 지난 12일에 신청자를 대상으로 창의성 면접을 포함한 온라인 모의면접을 진행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모의면접 참여자는 지난 7월 29일부터 8월 3일까지 6일간 전국 고교생을 대상으로 신청 받아 공정성을 고려해 추첨으로 선정했으며, 20명 모집에 202명이 지원해 내년 3월 개교하는 한국에너지공과대학교에 대한 높은 관심을 보여줬다.

  © 한국에너지공대 조감도. 

모의면접은 학생부 기반 면접 20분, 창의성 면접 준비 시간 30분, 창의성 면접 25분으로 구성해 실제 면접과 동일하게 진행 됐다.

 

한국에너지공과대학교 관계자는 “평소 고교 생활을 충실히 하고 수업 시간에 최선을 다한 학생이라면 어려움 없이 답변이 가능한 수준에서 면접이 진행됐다” 며 “실제 면접에서도 지원자가 편안한 분위기에서 면접이 진행될 수 있도록 친숙한 소재를 활용한 제시문을 제공할 것이다”고 말했다.

 

한국에너지공과대학교는 8월 중순 경 온라인 모의 면접 해설 영상을 대학 홈페이지에 공개해 모의면접에 참여하지 못한 학생들에게도 정보를 제공할 계획이다.

 

또한 오는 8월 30일 ~ 31일 양일 간 학부모 대상 온라인 설명회를 개최해 신설대학인 한국에너지공대의 교육과 입시에 대한 궁금증을 해결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봄 사진 한컷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