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양제철소 협력사회, 3분기 우수 협력사·직원 선정

우수 협력사 코스원, 우수 직원에 조선내화 이도영 주임

강성대기자 | 입력 : 2021/08/02 [11:35]

광양제철소 협력사협회(회장 이광용)가‘㈜코스원(대표 배동진)’과‘㈜조선내화의 이도형 주임’을 각각‘사회공헌 및 기업시민활동 우수사’와‘안전활동 우수직원’으로 선정했다고 2일 밝혔다.

 

▲ 이도형 주임     

광양제철 협력사협회는 지난 2019년부터 우수한 성과를 내고 있는 회사와 직원을 격려하기 위해 매 분기 우수 협력사와 우수 협력사 직원을 선발해 표창을 시상하고 있다.

 

사회공헌 및 기업시민활동 우수 협력사로 선정된 ㈜코스원은 지난 2010년 6월 창립돼 국가보안목표 가급 시설인 광양제철소 시설보호 및 출입관리 업무를 수행하는 특수경비 보안 전문회사다.

 

코스원은 기업시민 활동의 일환으로 직원의 삶의 질과 지역민과의 커뮤니케이션 향상을 위해 다양한 사회적 참여 활동을 실천하고 있다.

 

기업시민 5대 브랜드에 발맞춰 직원 출산 장려금 지원과 대학 자녀 장학금 등 다양한 출산친화 정책과 지역사회 공존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배동진 코스원 대표는 “포스코 패밀리사로써 기업시민의 역할과 책임을 공감하고 POSCO 5대 브랜드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겠다”며 “사회적 책임을 다 하도록 전직원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다짐했다.

 

이도형 조선내화 주임은 “29년간(기간) 혼련기 운전업무를 담당한 베테랑으로 현장 관리 감독자들을 대상으로 안전 리더십 교육, 작업표준 정립으로 무재해 달성 3배수 달성에 기여했다”고 수상소감을 전했다.

 

광양제철소 협력사협회 이광용 회장은 ㈜ 코스원과 ㈜조선내화 이도형 주임에게 포상을 실시하고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하고 안전한 현장을 만들어 나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아침이 오는 소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