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곡성군의회, 제9대 후반기 의장단 취임 본격 의정 활동 시작

金泰韻 | 입력 : 2024/07/09 [11:44]

 

곡성군의회(의장 강덕구)는 8일 제9대 곡성군의회 후반기 의장단 취임식을 갖고 후반기 의정활동을 본격적으로 시작했다고 의회는 밝혔다.

 

이날 신임 강덕구 의장은 “주민의 대표기관으로서의 역할을 충실히 하고 군민이 더 행복한 곡성을 만들기 위한 의정활동을 펼치겠다”며" ▲ 군민이 우선인 의회 ▲ 견제와 감시의 의회 ▲ 변화와 혁신의 정책 의회 ▲ 신뢰와 청렴의 의회를 만들어 가겠다"고 밝혔다.

또한, “군민의 행복을 위해 집행부와 협력할 것은 협력하며 견제할 부분은 최대한 견제하여 책임있는 견제와 감시를 하겠다”고 덧붙였다.

강 의장은 어두운 구름 밖으로 나오면 푸른 하늘이 나타난다는 사자성어인 ‘운외창천(雲外蒼天)’을 인용해 “지혜와 역량을 결집하여 군민과 함께 곡성군의 어려움을 헤쳐나가겠다”며 취임사를 마무리했다.

 

곡성군의회는 지난 6월 28일 오전, 제268회 곡성군의회 임시회 제1차 본회의를 열고, 제9대 곡성군의회 후반기 의장, 부의장, 상임위원장을 선출하여 원구성을 마무리했다.

제9대 곡성군의회 후반기 의장으로는 강덕구 의원이, 부의장으로는 김요순 의원이 운영행정위원장으로는 윤영규 의원이, 산업건설위원장으로는 김홍순 의원이 각각 선출됐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장마가 잠시 쉰 틈을 찾아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