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곡성군, 농공단지협의회 간담회 개최

金泰韻 | 입력 : 2023/11/27 [17:20]

 

곡성군(군수 이상철)이 지난 24일 군청 소통마루에서 전라남도‧곡성군 농공단지협의회 관계자들과 농공단지 활성화를 위한 간담회를 개최했고 밝혔다.

이날 곡성군 도시경제과장을 비롯해 서규정 전라남도농공단지협의회장, 이석준 겸면농공단지협의회장 등 전라남도·곡성군 농공단지협의회 임원진을 포함해 10명이 참석했다.

이번 간담회는 지역 내 입주업체들이 지원받을 수 있는 중소기업 지원 제도를 안내하고, 기업운영과 관련해 산업현장의 목소리를 직접 듣기 위해 마련됐다.

또한 농공단지 활성화를 위한 시책을 안내하고 기업 운영의 애로사항과 건의사항을 청취하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전라남도 농공단지협의회에 제도개선 요청사항, 인구소멸 대응 방안 등 관내 농공단지 경쟁력 강화를 위한 정책 대안도 폭넓게 논의됐다.

군 관계자는 “이번 간담회를 통해 농공단지 입주업체의 고충이 무엇인지를 파악할 수 있었고, 실질적으로 곡성군에서 도움을 줄 수 있는 것이 무엇인지 허심탄회하게 소통할 수 있었다"며"지역과 입주업체가 함께 성장해 나갈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지원할 방침이다"고 말했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아침이 오는 소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