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곡성군 청년센터, 성탄절 특집 원데이클래스 수강생 모집

金泰韻 | 입력 : 2023/11/24 [18:54]

 

곡성군(군수 이상철)은 곡성군청년센터에서 12월 성탄절 특집 원데이클래스 수강생을 오는 25일부터 선착순으로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번 성탄절 기념 원데이클래스는 총 10개 강좌로 구성됐다. ▲크리스마스 미니케이크 만들기 ▲크리스마스 초콜릿 트리 만들기 ▲크리스마스 꽃꽂이 만들기 ▲크리스마스 화환 만들기 ▲크리스마스 양초 만들기 등의 특별 강의가 준비돼 있다.

성탄 특집 강의 외에도 ▲그림 그리기 특강 ▲라탄 접시 만들기 ▲맞춤색상 립스틱 만들기 ▲친환경 카드 지갑 만들기 ▲동화 속 이야기를 재해석한 책향수 만들기 등이 운영된다.

수강생 모집은 오는 25일부터 선착순으로 진행된다. 대상은 곡성군에 거주하는 청년들이며, 희망자들은 곡성군교육포털에 접속해 회원가입 후 신청하면 된다. 강의는 12월 4일부터 14일까지 2주간 진행된다.

군 관계자는 “앞으로도 지역 청년들이 함께 모여 유익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다양한 문화 프로그램을 운영하겠다”고 말했다.

곡성군 청년센터는 지난 7월부터 지역에 거주하는 만 19세 이상 49세 이하 청년들을 대상으로 전문 강사를 초빙하여 맞춤형 프로그램과 다양한 특강을 제공하고 있다. 

청년센터에서는 곡성군청년센터 홈페이지www.gokseong.go.kr), 및 전화(☎061-363-0025), 인스타그램(gsyouth) 등 다양한 경로를 통해 청년 정책과 지원 사업 등 통합적인 정보도 전달하고 있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아침이 오는 소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