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곡성군, 창업 기초심화 교육 프로그램 운영

金泰韻 | 입력 : 2023/11/14 [16:48]

 

곡성군(군수 이상철)은 지난 13일에 비빌언덕25 세미나실에서 창업 기초심화 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했다.

관계자에 따르면, 교육 과정은 교육생들의 사전 인터뷰를 바탕으로 창업기초이론, 사업계획서 작성, 실전 온라인 마케팅, 실전 오프라인 마케팅인 4개의 강좌로 구성됐다고 밝혔다.

이번 1회차 교육프로그램은 예비 창업자와 기존 창업자를 대상으로 진행됐다.

교육 시작에 앞서 곡성군의 소상공인 및 청년일자리 담당자는 창업과 관련된 다양한 지원사업에 대해 안내하고, 교육생들의 질문에 답하는 시간을 가졌다.

가치혼합경영연구소 김재춘 소장의 ‘창업할 준비가 되어있는가?’라는 주제로 강연이 이어졌다. 

군 관계자는 “이번 교육이 성장의 한계를 고민하는 청년 창업가들에게 역량 강화의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곡성군은 2018년부터 청년들의 관내 창업을 적극적으로 지원하며 지역 정착을 유도하며 지역 활성화를 위해 힘쓰고 있다. 이와 더불어 지역 내에서 활동하는 사업체들이 경쟁력을 강화하고 지속 가능한 사업을 이끌어갈 수 있도록 체계적인 교육을 지속적으로 제공할 방침이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곡성세계장미축제 현장 개화율 80%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