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곡성군,‘전남 다자녀 행복카드’가맹점 모집

金泰韻 | 입력 : 2023/09/26 [17:13]

 

곡성군(군수 이상철)이 자녀 양육비의 부담을 줄이고 출산 친화적 사회 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해 ‘전남 다자녀 행복카드’ 가맹점을 연중 수시로 모집하고 있다고 밝혔다.

‘전남 다자녀 행복카드’ 사업은 학원, 병·의원, 음식점, 미용실, 숙박업을 포함한 다양한 제조 및 서비스 분야의 업체들이 가맹점으로 참여할 수 있으며, 이들 가맹점은 카드 사용자에게 특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가맹점은 전남 다자녀 행복카드 홈페이지에 사업장 정보가 게시되며, 인증 스티커를 받게 된다. 카드를 통한 거래 시 발생하는 수수료는 전액 지원받는다.

가맹점 등록을 원할 경우, ‘전남 다자녀 행복카드’누리집에서 신청서를 내려받아 작성하고, 사업자등록증과 함께 곡성군 보건의료원 건강증진팀으로 제출하면 된다.

군 관계자는 “다자녀 가정에 실질적 혜택 제공과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지역업체의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

전남 다자녀 행복카드는 전라남도, 농협, BC카드와의 협약을 통해 발행된다. 2자녀 이상 가정에서 태아를 포함해 가장 어린 자녀가 13세 이하일 경우에 가까운 농협에서 발급받을 수 있다.

카드 사용 시 학원에서는 10%, 농협하나로마트는 5%, 영화관에서는 건당 1,500원, 주요 놀이공원에서는 50%의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또한 도내 다자녀 행복카드 가맹점에서 사용할 경우 3% ~ 최대 20%까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기타 궁금한 사항은 곡성군 보건의료원 건강증진과 건강증진팀(☎061-360-8953)으로 문의하면 된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연말연시 소중한 사람과 전남 여행지 누비세요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