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곡성군 공식 온라인 쇼핑몰‘곡성몰’9월 5일 개점 추석선물 진행

金泰韻 | 입력 : 2023/09/04 [17:15]

 

곡성군(군수 이상철)이 9월 5일(화) 온라인 쇼핑몰 ‘곡성몰’ 개점에 맞춰 파격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곡성몰은 전남 곡성군의 모든 것을 한곳에서 만나볼 수 있는 종합 쇼핑몰이다.

곡성멜론, 백세미, 곡성 흑돼지, 토란 등 곡성군이 자랑하는 지역 특산물을 더욱 신선하게 구입할 수 있다. 또한 사과, 벌꿀, 능이버섯, 민물장어 등 곡성에서 생산되는 다양한 농산물과 가공품들도 빠짐없이 갖추고 있다.

곡성에서만 제작하고 판매하는 특색 있는 수공예품과 생활용품도 가득하다. 아울러 종합 쇼핑몰을 표방하는 만큼 체험이나 숙박 등 여행 상품도 선보이고 있다. 한마디로 곡성 백화점이다.

개점을 맞아 파격적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먼저 9월 한 달간 신규 가입자에게는 최대 30% 할인 쿠폰과 구매자 전원에게 추가 10% 할인 쿠폰도 지급한다. 또한 백세미와 스타벅스 커피쿠폰을 증정하는 댓글경품 이벤트, 베스트 리뷰어 선정 등이 진행되며, 9월 한 달간 무료배송으로 모든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곡성군의 이름을 걸고 운영하는 쇼핑몰이기 때문에 배송, 품질, 결제 및 환불 등은 곡성군이 보증한다. 또한 지역 농민과 소상공인에게 수수료를 부과하지 않는다. 소비자에게 합리적인 가격에 우수한 상품을 제공하고, 지역 농가와 소상공인에게는 유통 비용을 줄일 수 있다. 즉 쇼핑몰 운영과 유통에 대한 부담은 군에서 맡고 소비자와 판매자에게는 최대한의 이익이 돌아가는 착한 쇼핑몰이라 할 수 있다.

군 관계자는 “곡성몰을 통해 섬진강 기슭의 깨끗하고 건강한 자연을 품은 상품들을 좋은 가격에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또한, "폭염과 태풍으로 야채와 과일값이 급상승한데다 추석 성수기까지 다가오면서 소비자들의 부담이 가중되고 있는 상황이다. 곡성몰 개점 이벤트를 잘 활용하신다면 똑똑한 장보기를 통해 부담을 확 줄일 수 있을 것이다”고 덧붙였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김영록 전남지사, 민주운동가 故박관현 열사 생가 방문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