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이상철 곡성군수, 2022 매니페스토 선거공보분야 최우수상 수상

金泰韻 | 입력 : 2022/08/04 [17:40]

곡성군은 이상철 군수가 2022매니페스토(지방선거부문) 약속대상 선거공보 분야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했다고 4일 밝혔다. 

매니페스토 약속대상은 지방선거 매니페스토 우수사례 발굴 및 확산을위해 한국매니페스토 실천본부에서 4년에 한번 수상자를 선정한다.

수상은 예비후보자 홍보물, 예비후보자 공약집, 선거공보, 선거공약서 4개 분야별로 ▲목표(구체성), ▲우선순위(명확성), ▲이행절차(체계성), ▲이행기간(합리성), ▲재원조달방안(안전성) 등의 1차 평가를 진행한 후, 시군구의 공적서 제출을 통한 ▲철학과 비전(부합성), ▲작성과정(민주성)등의 2차 평가를 진행하여 수상자를 선정해 발표하고 있다.

이번 수상을 한 이상철 곡성군수는 ‘군민이 더 행복한 곡성’이라는 민선8기 목표 아래 권역별 지역경제 활성화 콘셉(concept), 소멸위기 극복「민·관·산·학」협력단 구성, 어린이 생태도서관 건립, 축사환경개선과 축분처리 효율화방안 강구, 섬진강 공원화사업, 대황강권 생태힐링관광벨트 조성 등 5대 분야 50여개의 공약 이행절차와 이행기간 등을 구체적으로 제시해 좋은 평가를 받았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연말연시 소중한 사람과 전남 여행지 누비세요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