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곡성군, 대체 불가능한 곡성 만들기 전 국민 아이디어 공모

金泰韻 | 입력 : 2021/10/13 [13:26]

곡성군(군수 유근기)이 11월 5일까지 전 국민과 공무원을 대상으로 <2021 대체 불가능한 곡성 만들기 아이디어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곡성군은 전국의 표준이 되는 대체 불가능한 농촌을 만들겠다는 목표로 군정을 추진하고 있다. 이에 따라 군정 발전을 위한 다양하고 참신한 생각을 모집하고자 이번 아이디어 공모전을 열게 됐다. 공모 분야는 총 6가지로 ▲활력이 넘치는 지역경제, ▲자연 속의 창의교육, ▲소외 없는 그물망복지, ▲낭만 힐링 문화관광, ▲새로운 가치창출 미래농업, ▲사람중심 감동행정이다.

곡성군은 공모전을 통해 새로운 곡성을 만들기 위한 다양하고 창의적인 아이디어들이 많이 나오기를 기대하고 있다. 특히 지역만의 특색 있는 정책을 만드는 것이 중요하다는 입장이다. 이에 따라 지역적 특색 없이 일반적으로 적용가능한 아이디어는 심사에서 제외한다는 방침이므로 응모 시 유의해야 한다.

참여를 위해서는 국민신문고 홈페이지에 접속해 공모제안란에 아이디어를 등록하면 된다. 우편(전남 곡성군 곡성읍 군청로 50 기획실 법무규제팀) 또는 이메일(khg4774@ korea.kr)로 참여할 수 있다.

 

접수된 제안은 곡성군제안심사위원회의 심사를 거쳐 12월 중 시상할 예정이다. 시상금은 총 400만원으로 금상 1명 100만원, 은상 1명 50만원, 동상 1명 30만원, 장려상 2명 10만원(국민, 공무원 각각 시상)이 지급된다.

 

  자세한 사항과 관련 서식은 곡성군 홈페이지(https://www.gokseong.go.kr/)의 고시/공고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봄 사진 한컷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