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농관원 전남지원, 추석 명절 착한선물 나눔 캠페인 가져

金泰韻 | 입력 : 2021/09/16 [17:15]

국립농산물품질관리원 전남지원(지원장 황규광)은 추석 명절을 맞아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농축산업인과 사회복지시설 아동을 돕기 위해 ‘추석 명절 착한선물 나눔 캠페인’을 실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우리 농축산물 선물을 구입함으로써 시름에 빠진 농축산업인을 돕고 취약계층과 따뜻한 정을 나누고자 실시됐다.

농관원 전남지원은 직원들의 자발적인 참여로 기금을 마련한 후 지역 농축산물 및 생필품을 구입하여 사회복지시설(건국지역아동센터, 광주광역시 북구 소재)에 전달했다.

특히 이번 캠페인은 축산물품질평가원 광주전남지원으로부터 계란, 한돈 등 축산물을 기증받고, 국가공무원노동조합 농관원지부 전남지회로부터 온누리상품권(50만원)을 기부받아 기관협업과 노사상생을 실현했다는 점에서 더욱 의미가 깊다.

 황규광 지원장은 “코로나19 상황의 장기화로 어느 때보다 아이들에게 관심과 보살핌이 필요하다”며 “작은 사랑의 마음을 나눠 우리 아이들 모두가 행복하고 따뜻한 정을 느낄 수 있는 명절을 보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가을 비대면 안심관광지 25선’에 전남 2곳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