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곡성한복사진 공모전 개최 누구나 참여 가능

金泰韻 | 입력 : 2020/09/22 [17:44]

  © 金泰韻

곡성군(군수 유근기)은 최근 한류 핵심으로 떠오르는 한복을 향한 관심을 반영하여 <2020 곡성한복사진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2020 곡성한복사진 공모전>은 한복문화에 대한 국민적 관심을 높이고 참여를 이끌 2020한복문화 지역거점 사업으로 기획된 특별 프로그램이다.

공모전의 주제는 한복문화 지역거점 사업 슬로건과 동일한“服GO福, 심청황후! 기차마을로 귀환”이다. 곡성의 자연경관, 관광명소 등 곡성을 배경으로 찍은 사진으로 한복을 착용한 인물이 포함되어야 하고 전 국민 누구나 응모할 수 있다.

사진 공모전 접수 마감은 10월23일(금) 자정(24시)까지며, 이메일 접수를 통한 간편한 참여와 다양한 사진을 공모받기 위해 1인당 3작품까지 출품이 가능하다.

시상 규모는 ▲최우수상 1명(팀) 상금 150만원 ▲우수상 2명(팀) 상금 100만원 ▲장려상 3명(팀) 상금 50만원이다. 시상식은 11월 중 진행되며 수상작은 한복 전시관(기차마을 장미공원 유리온실)에 전시될 예정이다.

 

군 관계자는 “이번 사진 공모전을 통해 곡성의 자연경관, 관광명소 등 한복과 아름답게 어우러지는 곡성의 모습을 찾게 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곡성한복사진 공모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곡성군청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가을색을 완연하게 입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