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2019 국제농업박람회’ 성공개최 기원

광주·전남농협, 박람회 입장권 구입·전달

강성대기자 | 입력 : 2019/10/11 [16:13]

광주·전남지역 농협이 2019국제농협박람회를 위해 힘을 모았다.

 

농협 전남지역본부(본부장 김석기)와 농협은행 전남영업본부(본부장 서옥원), 광주지역본부(본부장 김일수)는 11일 전남도청 9층 VIP실에서 김영록 전남도지사, 김석기 본부장, 서옥원 본부장, 김일수 본부장, 나용석 농협중앙회 이사(삼향농협 조합장)등이 참석한 가운데 2억5천만원 상당의 ‘2019국제농업박람회’ 입장권 구매 행사를 가졌다고 밝혔다.

▲ 2019국제농업박람회 성공기원   © 농협 광주전남본부 제공

이번에 농협에서 구매한 농업박람회 입장권은 농업인 조합원을 비롯해 농업계 고등학교 및 유치원 등에 전달돼 농업기술 교류를 통한 생산성 향상 및 미래 선진농업을 미리 체험해 볼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김석기 전남본부장은 “이번 국제농업박람회가 농산물 판로개척 및 농가소득 증대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2019국제농업박람회의 성공개최를 위해 농업인 조합원과 관련 단체의 많은 참여와 관심을 당부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전남농협은 2019국제농업박람회 기간 동안 이동식 점외 CD기 4대를 행사장 내에 설치해 방문객 대상 금융서비스를 제공하고, 농업농촌 홍보관 운영, 농축산물 수출상담회 및 구매약정 등을 통해 지역 농특산물 판매 및 홍보활동을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봄 사진 한컷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