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성군, 제58회 전라남도체육대회 자원봉사발대식

역대 최대 규모에 도민 기대 부풀어, 순조로운 대회 준비 등

강성대기자 | 입력 : 2019/04/04 [15:55]

보성군은 지난 3일 보성군청 대회의실에서 제58회 전라남도체육대회의 성공개최를 위한 자원봉사 발대식과 기본소양교육을 가졌다고 4일 밝혔다.

 

이날 발대식에는 42개 자원봉사단체 회원을 비롯한 개인 자원봉사자를 포함 총 287명이 참석했으며, 200만 전남도민의 화합과 자긍심을 드높이는 성공체전을 만들기 위해 결의를 다졌다. 

 

또한 ‘함께하는 자원봉사! 감동주는 성공체전!’ 슬로건을 외치며 자원봉사 퍼포먼스를 진행했다.

▲ 보성군은 지난 3일 제58회 전라남도체육대회 자원봉사 발대식을 가졌다.     © 보성군 제공

자원봉사자 기본소양교육은 전라남도자원봉사센터 김경화 팀장이 맡았으며, 자발적이고 즐거운 자원봉사 활동을 강조하며 자원봉사자의 역할 및 행동기준에 대해 교육했다.

 

김철우 보성군수는 “성공체전 개최를 위해 자발적으로 모인 300여명의 자원봉사자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13년 만에 보성에서 열리는 이번 전남 체육대회가 성공적으로 개최되는 데에 봉사자 여러분의 역할이 정말 중요하다”고 격려했다. 

 

한편 보성군은 지난 2월 20일부터 3월 5일까지 총 353명의 자원봉사자를 모집, 모집된 봉사자들은 대회 기간 동안 종합안내, 급수 봉사, 경기 보조, 주차 안내, 관광 홍보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할 활동을 펼치게 된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사진 한 컷, 여름날의 여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