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곡성군 지역아동센터연합회, “꿈꾸는 곡성 어린이들의 신나는 여름캠프”

곡성투데이 | 입력 : 2018/07/31 [17:51]
▲     © 곡성투데이

곡성군(군수 유근기)은 31일 나주시 중흥골드스파에서 지역아동센터연합회 203명의 아동 및 종사자들과 함께 ‘꿈꾸는 곡성어린이들의 신나는 여름캠프’를 떠났다고 밝혔다.
이날 여름캠프는 전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 나눔문화확산지원사업의 일환으로 “꿈키움 레크리에이션 참여”, “힐링콘서트 관람”, “워터파크 물놀이체험” 등 다양하게 진행됐으며, 더운 여름 날 어린이들에게 잊을 수 없는 추억을 선사했다.
지난 해 처음으로 실시한 이 사업은 1,200만 원의 예산을 투입해 지역아동센터 이용 아동 204명 중 160명이 참여했었다. 올해에는 지역아동센터를 이용하는 203명의 모든 아동들이 참여할 수 있도록 1,500만 원의 모금회 지원을 하여 지역아동센터 이용 아동 전원이 참여했다.
군 관계자는 “이번 여름캠프는 문화체험의 기회가 상대적으로 부족한 지역 아동들을 위해 체험 기회를 제공해 문화 격차를 해소하고 아이들의 건전한 성장을 위해 마련됐다.”며 “앞으로도 곡성군은 취약계층 아동들 성장에 긍정적인 영향을 끼칠 수 있게 다양한 프로그램을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봄 사진 한컷
광고
광고